Home / 관악구소식 / 관악구,‘2019.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’개장

관악구,‘2019.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’개장

  • 관악구, 6월 22일부터 8월25일까지 ‘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’ 개장
  • 워터로트, 야자수버켓, 기린벤치 등 설치된 도심 속 물놀이 테마파크!

관악구(구청장 박준희)가 6월 22일부터 8월 25일까지 ‘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’을 개장한다고 밝혔다.

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은 워터로트, 야자수버켓,기린벤치 등 물놀이 시설이 설치되어 있어, 멀리 나들이를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즐길 수 있는 관악의 대표 물놀이 테마파크다.

이번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은 67일간 운영되며, 탈의실, 그늘막, 체온계 등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어린이 손님들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.

특히 수질과 안전을 고려해 매일 2회 수조청소와 개장 전 수돗물 교체작업을 진행하고 안전요원을 배치하는 등 청결과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.

구는 해마다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그늘막 설치를 확대하는 등 물놀이 이용주민이 쾌적한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.

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, 피서철인 7월 20일부터 8월11일까지는 오후 7시까지 연장 운영한다.

박준희 구청장은 “물장구를 치는 자녀와 함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가까운 도림천 물놀이장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.”며 “도림천 이용객 모두가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”고 말했다.

< 전옥수 기자 >

0

이 기사는 어때요?

주민과 새로운 방식의 의사소통 및 공론장 형성

주민과 새로운 방식의 의사소통 및 공론장 형성

영상미디어가 소통체계의 중심에 있는 영상정보 시대를 살고 있는 요즘 주민이 직접 기획하고 소제를 발굴, 영상을 …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